육아말고 뭐라도 해볼까?

금모아 어플과 함께 열심히 출석체크를 하는 어플이 있어, 소개할까 합니다.

금모아에 비해서 어플 반응 속도가 느리지만, 적립되는 금액은 동일해요. 10일에 500포인트 적립된답니다.

 

폰 화면에 깔려있는 모양이에요. 개인적으로는 금모아에 비해, 덜 세련된 느낌이에요. 반응 속도가 느려, 마음을 다 잡고 하긴 해요. 바로바로 뜨는, 금모아 어플처럼 빨리 업그레이드시켜줬으면 좋겠어요. ㅠ.ㅠ

 

 

어플을 누르고 들어가면 첫 화면에 이런 것이 떠요. 

 

오늘의 순금/순은 시세가 뜨지요. 

 

 

화면을 한 번 내리면 바로 골드바와 골드코인이 뜬답니다.

실버바, 기프트, 쥬얼리 등 페이지도 쉽게 넘어갈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저는 페이지를 더 내려볼게요. ^^ 

 

 

 

구매후기, 제품문의, 공지사항 등등의 메뉴가 보이네요. 저는 시세 차트로 들어가 볼게요. ^^

 

 

 

금 시세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차트와 날짜별 오르내림새가 나와요. 

금모아와 마찬가지로 살 때에 비해, 팔 때가 싸네요.

 

 

 

그럼 출석체크를 하러 가볼게요. 왼쪽 위에 3단 줄로 된 것을 누르면 메뉴가 떠요.

매일 출석체크 버튼을 눌러요. 

 

 

10일 연속 출석을 해야, 적립금 500이 적립이 되지요. 화요일에 하루 놓쳐서 저는 다시 하고 있답니다. ㅠ.ㅠ

친정에 가 있느라, 경황이 좀 없었어요. 

 

내역을 모두 볼 수 있어, 언제부터 적립한 것이 반영이 되었는지 쉽게 알 수 있어요.

지금까지 모은 쇼핑 적립금은 5,000원이네요. 금모아에 적립한 포인트에 비해 적어요. ㅠ.ㅠ

 

주가가 최저점을 찍은 시점부터 이런 공지사항이 뜨더라고요. 주문하고 5주 이상이 소요된다니! 

주문하고 기다리는 사람 입장에서는 불안할 것 같아요. ㅡ.ㅡ

 

소소하게 재테크로 앱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요즘 많은데요, 금 관련 어플로 포인트를 모아 금을 사두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500원씩 쌓이고 쌓이면 꽤 큰돈이 되어 있을 것이고, 작은 자산이 쌓여 큰 자산이 되어 있겠지요. ^^

'어플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멸치 어플 리뷰  (0) 2020.09.13
글그램 어플 리뷰  (0) 2020.05.19
금모아 어플 리뷰  (0) 2020.05.11
칸타모바일패널 어플 리뷰  (0) 2020.03.04
리틀팍스 (Little Fox) 어플 후기  (0) 2020.02.27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