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말고 뭐라도 해볼까?

 

 

비즈니스 번호가 필요해서 알아보다 무료로 홈페이지 만드는 사이트 modoo를 통해 번호를 발급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물론, 나만의 홈페이지를 만들어야 발급이 가능한데 개인정보 유출이 우려되거나 공과 사를 구분하고 싶은 사람들에겐 간단하게 홈페이지를 만들어 비즈 번호를 발급받아두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해요.

 

먼저, 링크를 타고 모두!에 들어갑니다.

 

www.modoo.at/home

 

누구나 쉽게 무료로 만드는 홈페이지

누구나 쉽게 무료로 만들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

www.modoo.at

 

 

 

모두 홈페이지 첫 화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와요. "나도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간단하게 홈페이지를 만들어봐요. 홈페이지가 필요할 수도 있으니 너무 대충 만들지는 않았어요. 적당하게 사진도 넣어주고, 글자도 몇 자 적었어요. 홈페이지가 이렇게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종류의 것인지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어요.

 

무지한 영역이라 정말 어렵고 엄두를 낼 수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말이지요. 덕분에 홈페이지 하나 만들었네요.

 

 

 

 

 

홈페이지를 만드는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창이 떠요. 전화/톡톡 버튼을 누르면 위에 이미지처럼 비즈 넘버와 사용하기 버튼이 나란히 보여요. 저기를 클릭하면 아래 이미지처럼 약관이 떠요. 

 

 

 

 

 

 

잘 모르지만 세종텔레콤과 협약해서 하고 있는 서비스인 것 같아요. 모두 동의를 거치고 나면, 아래 이미지처럼 번호가 발급됩니다. 통신사 통해서 투 넘버를 발급받으려면 요금을 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모두 홈페이지를 통해 번호를 발급받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남편한테 이 번호로 전화 한 번 해보라고 말해야겠어요. ^^ 

 

자신만의 비즈니스를 하는 사람들이 간편하게 이용하기 좋은 서비스인 것 같아요. 알면 이용할 수 있지만, 또 모르면 어쩔 수 없이 자신의 번호를 써야하는 것이지요.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라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복잡하지 않으니, 한 번 시도해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