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말고 뭐라도 해볼까?

 

 

맥도날드 해피밀 세트 4,800원의 행복

▶맥도날드 해피밀 집 근처 맥도날드가 있어 한 번씩 다녀오곤 해요. 가서 아이들 아이스크림을 사주기도 하고, 간식 겸 감자칩을 사주기도 해요. 남편이 맥도날드 쿠폰을 선물로 받아, 아이들��

iamamom.tistory.com

 

지난주 아이들에게 해피밀 세트를 사줬어요. 아이들이 정말 행복해 보였어요. 

 

일요일 오후 아이들과 잠시 놀이터 갔다가 집에서 가까운 맥도날드에 들려 아이스크림을 사주었어요. 지난주 아이들이 해피밀 세트로 받았던 미니언즈는 더 이상 보이지 않았어요. 이번 주에는 <쥬라기 월드 : 백악기 어드벤처> 캐릭터로 바뀌어 있었어요. 

 

출처 : 맥도날드 공식 홈페이지

 

우리 아이들은 전시해둔 공룡들을 보며 갖고 싶어했지요. 그러나 2주 연속으로 해피밀을 사줄 수는 없었어요. 건강하다고 할 수 없는 햄버거를 아이들에게 사주기도 좀 꺼려지고 그렇다고 매번 치킨너겟을 사주는 것도 아니라고 생각되었어요. 오전에 아이들에게 맥머핀 세트로 해피밀을 한 번 사주는 것은 괜찮을 것 같아요.

 

2주에 한 번씩 바뀌는 장난감을 매번 살 수는 없는 일인데 바뀌는 장난감을 구경하는 일은 정말 재미난 일인 것 같아요. 장난감을 충분히 구경하고 아이들은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쥬라기 월드 백악기 어드벤처 영화가 언제 개봉되는지 갑자기 궁금했지요. 그래서 찾아봤어요. 

 

 

 

예고편만 봤는데 상당히 흥미진진할 것 같아요.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더욱 재미있게 다가올 것 같아요.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어요. 쥬라기 월드 백악기 어드벤처 페이지를 봤어요. 

 

 

 이미지 출처 : 넷플릭스

간단한 애니메이션 정보를 볼 수 있어요. 끝내주게 멋진 경험을 집에서 할 수 있겠군요. 넷플릭스에 가입을 하지 않았지만,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해 가입을 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어요. 

 

이미지 출처 : 넷플릭스 

 

쥬라기 월드 백악기 어드벤처가 공개되는 날은 9월 18일 금요일이네요. 바깥 활동이 제한되는 요즘과 같은 시대에 영상으로나마 아이들이 재미난 경험을 할 수 있다면 그것도 의미 있는 일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나저나, 맥도날드 해피밀 세트는 미국 중심인 것 같아요. 국내에 아직 개봉되지 않은 영화의 피규어가 나오기도 하고 넷플릭스에 개봉하는 영화 피규어가 나오는 것을 보면 말이죠. 그래도 넷플릭스는 전 세계 사람들이 모두 볼 수 있는 플랫폼이라 크게 상관은 없을 것 같네요.

 

평일 오전 돌밥(돌아서면 밥하기)을 하기 싫은 날 맥모닝 해피밀 세트로 아이들에게 피규어 선물을 해줘야겠어요.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