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말고 뭐라도 해볼까?

내돈내산

BTS 멤버가 눈오리 집게로 눈오리를 만든 사진이 이슈가 되면서, 눈오리 집게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몰렸던 적이 있었지요. 저도 사볼까 싶어 주문을 하려고 알아봤더니, 배송이 꽤 많이 걸리는 것으로 나오더라고요. 중국에서 구매대행으로 받을 수 있는 물건도 있었는데 2월 초는 되어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나왔어요. 

 

2월이면 눈이 내리기도 쉽지 않을 것 같은데, 내년을 기약하며 사려던 마음을 접었어요. 그런데, 2월 첫 주에 눈 소식이 있었고, 저는 바로 주문을 했어요. 주문하고 하루 정도 지났더니 배송이 온다는 문자가 왔어요. 눈이 온 지 이틀이 지났지만, 완전히 녹지 않은 눈이 있어 눈오리를 만들 수 있을거라 생각되었지요.

 

 

눈오리를 주문했다는 말에 아이는 택배 아저씨를 정말 열심히 기다렸어요. 수시로 현관 문을 열어서 택배가 있는 자리를 확인했어요. 명절 택배 물량 급증으로 인해 택배는 아주 늦은 시간에야 도착을 했어요. 

 

 

귀하신 몸 눈오리 집게

 

아이들이 눈을 직접 뭉치려면 장갑을 껴도 손이 시리지요. 그런데 이 집게만 있으면 눈오리를 100개도 만들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아이가 누군가에게 선물 받은 눈오리를 냉동실에 넣어두었고, 틈틈히 꺼내서 보고는 했는데 눈오리 집게가 도착하자 얼려두었던 눈오리를 꺼내 안에 넣어봤어요.

 

 

집게로 만든 눈은 딱 이런 모양이 되더라고요. ^^ 큰 아이와 작은 아이가 싸우지 않도록 공평하게 하나씩 구매를 했어요. 아이들이 각자의 집게로 열심히 눈오리 만들 생각을 하니, 눈이 기다려지더라고요.

 

 

냉동실에 있던 눈오리를 집게에 넣어보는 아이들. 이 눈오리를 만든 사람의 집게와 제가 구매한 집게가 같은 사이즈였던 것 같아요. 쏘옥 들어가더라고요.

 

날이 밝으면 아이들은 아직 다 녹지 않은 눈으로 눈오리를 만들어보기로 다짐하고 잠자리에 들었어요.

 

아파트 지상 주차장에 아직 녹지 않은 눈들이 있었고, 그곳에 아이들과 아이들 아빠가 같이 가서 눈오리를 열심히 만들었어요. 

 

 

집게 형식이라 아직 힘이 약한 작은 아이도 잘 만들더라고요. 

 

 

한 두 번 해보더니, 곧 잘 만들더라고요. ^^

 

 

큰 아이는 관찰하며 만들었어요. ^^ 눈이 물을 머금고 있어 그래도 만드는 것이 어렵지는 않았어요.

 

사이좋은 남매

 

 

오누이의 사이좋은 눈오리 만들기 시간!

 

 

각자의 오리를 열심히 만들었답니다. 만든 눈오리로 놀이도 하는 아이들.

 

눈오리 상황극

 

 

눈오리 결혼식이라고 하더라고요. 관객도 꽤 많은 것 같아요. ^^

 

이건 눈오리 탑입니다. ^^ 서로 엉켜 붙어 탑을 만들었네요. ^^

 

 

 

 

오리눈집게 스노우볼메이커 스노우덕 오리모양틀 만들기 눈뭉치집게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