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말고 뭐라도 해볼까?

남편 사무실 사람들이 도시락을 싸온다고 하기에 저도 남편 보온도시락을 주문했어요. 반찬통 2개 있는 것과 3개 있는 것 중 고민하다 3개 있는 것으로 주문했지요. 따뜻한 밥을 보온 통에 넣고 반찬 3통에 반찬들을 잔뜩 넣어주면 되겠다 생각했어요.

 

주문하고 이틀 뒤 도시락을 받았어요. ^^ 생각했던 것 보다는 사이즈가 그리 크지 않았어요. 도시락을 고를 때 용량을 가장 큰 것으로 했는데, 다른 도시락은 더 작을 것 같아요.

 

 

저는 레드와 블랙 생상 중 블랙으로 골랐어요. 완전 검정색이라기 보다는 짙은 브라운 느낌의 색상이었어요. 야무지게 자크가 잘 닫혀 있는 도시락 가방의 자크를 열어보았어요.

 

 

도시락들이 비닐이 잘 싸여져 있었어요. 새거라서 흠집을 방지할 목적이었겠지요?

 

 

밥을 담는 보온 용기에요. 표면에 펄이 들어간 블랙 색상이었어요. 스위스 밀리터리라고 딱 박혀 있네요. 뚜껑도 십자 모양으로 되어 있는 것은 스위스 밀리터리 브랜드 디자인 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가장 아래쪽엔 고무로 된 듯한 커버가 끼워져 있었어요. 

 

 

밥통 뚜껑을 열었더니 뚜껑이 하나 더 있어요. 뚜껑이 두 개나 있어 보온이 정말 잘 될 것 같아요. ^^

 

 

반찬을 담을 수 있는 용기가 3개나 있어요. 처음에 작은 것 아닌가 생각했는데, 막상 반찬을 넣어보니 많이 들어가는 것 같았어요. ㅠ.ㅠ 무슨 반찬을 매일 넣어줘야 하나.... 

 

 

스테인리스 제질이 생각했던 것보다 좋은 것 같아요. 새 거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말이죠.

 

 

 

밥통에 목걸이 처럼 끼워져 있던 라벨이에요. ^^

 

 

사용방법을 한 번 정도 읽어줍니다. 

 

세척 방법 

1. 손질은 미지근한 물에 희석한 식기용 중성제를 사용해 주십시오.

2. 때가 지워지지 않는 경우에는 산소계 표백제를 사용하여 잘 헹궈 충분히 건조해 주십시오.

3.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깨끗이 씻어서 충분히 건조시킨 후, 고온다습한 곳을 피해 보관해 주십시오. 

 

식기세정기, 식기건조기를 사용한 손질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부품 변형의 원인이 됩니다.)

 

뚜둥, 식기세척기에 넣어서 세척하려 했는데 하지 말라고 나오네요. ㅡ.ㅡ 일일이 손으로 씻어야 한단 말인가? 

 

 

취급설명서를 보면, 취급설명서를 언제든 손쉽게 꺼내볼 수 있는 위치에 보관하라고 되어 있어요. 그런데, 저는 읽자마자 바로 버려버렸네요. ㅡ.ㅡ 

 

당분간 남편의 도시락을 싸주려고 합니다. 해보다가 귀찮으면, 사 먹으라고 해야겠지요. 도시락을 싸준 첫날 밥이 부족했다고 말하는 남편. 계속 도시락을 싸줄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