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말고 뭐라도 해볼까?

맛도 양도 가격도 GOOD

지난 2020년 10월 30일에 다녀온 후기를 이제야 쓰네요. 이번 주 미즈컨테이너에 또 다녀오려고 계획을 잡아놨어요. 그때의 사진을 찾아봤더니, 블로그에 포스팅을 해두지 않았더라고요. 사진만 열심히 찍어두곤 그냥 지나갔어요. 사진을 다시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포스팅을 위해 사진 편집을 하는데도 군침이 돌아요. ㅠ.ㅠ 

 

 

갤러리아 백화점 안에 있는 미즈컨테이너

많은 사람들이 있는 곳을 피하고 싶어 레스토랑 문을 열자마자 가려고 좀 일찍 백화점에 도착했어요. 매장 앞에서 바라본 풍경인데 정말 멋지네요.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에 처음 왔는데 공원을 잘 꾸며두었더라고요. ^^

 

 

잠시 풍경을 구경하고 식당 앞에 서성거리며 문을 열기를 기다렸어요. 

 

 

식당 앞에 덩그런히 세워든 메뉴판을 보니 그저 군침이 돌더라고요. 이른 점심이라 그리 배가 고프지 않았는데도 말이죠.

 

"퓨전 아메리칸 스타일, 일렉트로닉 음악과 그래픽이 결합된 독자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 이라고 적혀 있네요. ^^

 

 

첫 번째 손님으로 들어가 손님이 없었어요. 그래서 여기 저기 돌아다니며 사진을 편하게 찍을 수 있었네요. ^^ 

 

 

의자가 짝이 맞지 않지만, 그 나름대로 멋스럽게 느껴지더라고요. 저희는 저기 구석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

 

 

컨테이너 느낌의 카운터랍니다. 공사용 모자는 테이블 번호를 표시하기 위한 용도인데요, 정말 재미는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메뉴판과 함께 접시 포크 나이프가 나왔어요. 

 

 

여기서부터 한 컷 한 컷 메뉴판을 모두 찍어 보았습니다.

 

떠먹는 샌드위치

 

샌드위치 단품 13000원

샐러드 콤보 16500원

 

 

메이플 치킨샌드 

 

버거 단품 10800원

버거 세트 13800원

 

 

이 곳의 특징이 양을 풍부하게 주는 것이 아닌가 싶어요. 이름이 재미나네요.

 

할 거면 제대로 오리지널 플레이트(2인)

32000원

 

고기 먹을 거면, 제대로 확실하게 한 대 더 13000원

숯에 맛있게 구워낸 통삼겹 바베큐 9000원

구운 버터 빵 추가 (4EA) 2000원

 

이것도 양이 푸짐해 보이네요. ^^

 

맛있는 거 한가득! 또띠아 플레이트 30700원 

 

 

바베큐 치킨 플레이트 23000원

하프 플레이트 11800원

 

 

 

 

샐러드 스파게티 15500원

 

저희가 픽한 메뉴랍니다. 

 

 

매운 토마토 스파게티

 

해물 14500원

불고기 14000원

 

크림 스파게티

 

새우 14500원

베이컨 13500원

 

 

오리지날 갈릭 고르곤졸라 팬치즈 14500원

베이컨 포테이토 팬치즈 15300원

하이파이브 팬치즈 18900원

숯불 불고기 팬치즈 15900원

크림 고구마 팬치즈 14200원

 

 

 

해물 크림 리조또 14700원

특선 반반 리조또 14700원

크림 치즈 리조또 14700원

 

 

 

 

 

 

 

가격 단위로 무료주차 시간이 다르더라고요. ^^ 카운터 옆에 셀프로 물을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저희 번호표는 3번이었어요. 저 모자를 쓰고 있었더니, 지인이 재미 있다며 좋아하더라고요. ^^

 

 

음료도 양이 많아서 잘 먹었어요. ^^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팬피자가 나왔어요. 저희가 고른 메뉴는 하이파이브 팬치즈였어요. 냠냠 치즈가 듬뿍이라 정말 맛있었어요. ^^

 

 

 

샐러드 스파게티도 곧 이어서 나왔어요. ^^ 풍성한 야채와 어울러진 스파게티가 정말 맛있었답니다. 느끼한 맛이 아닌 깔끔한 맛이 들었어요. 소스도 정말 맛있었지요.

 

 

이 둘의 조합은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크림 스파게티를 먹었다면 느끼한 느낌이 들었을 것 같은데, 샐러드 스파게티랑 먹었더니 느끼함도 덜하고 상큰하면서도 맛있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

 

 

메뉴 두 개를 시켜서 먹었는데도 정말 배를 두드려 가며 먹었어요. 양이 정말 많기 때문이지요. ^^ 두 개 시키고 음료까지 해도 4만원이 넘지 않더라고요. ^^ 정말 맛나게 먹었던 것 같아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