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말고 뭐라도 해볼까?

아이들이 좋아하는 팝잇

큰 아이가 요즘 친구들이 푸쉬팝을 많이 가지고 있다며, 자신도 갖고 싶다는 말을 했어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알아봤어요. 가격도 다양하게 있고, 크기도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어몽어스형, 원형, 하트형으로 세 가지를 샀지요. 레인보우 모양으로 되어 있는 것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어린이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캐릭터 어몽어스 모양이에요. 사이즈가 더 커도 좋을 것 같아요. 

 

 

네모형이나 팔각형 육각형 모양들도 보였는데, 제가 산 것에는 원형이 있었어요. 우리 아이들 하나씩 주고, 이 모양은 선물로 줬답니다. 

 

 

하트 모양도 가지고 놀기에 무난한 것 같아요. ^^

 

 

손으로 꾹꾹 누르면 쏙 들어가는데, 앞뒤로 반복적으로 누르며 놀기에 좋은 것 같아요.

 

 

누른 것과 누르지 않은 것을 비교해서 봤어요.

 

 

대세를 따라 산 핫 아이템이네요. 아이들이 조금 가지고 놀다가 금방 또 잊히겠지만 말이죠. 

 

요즘 놀이터에 보면 20cm 크기의 푸쉬팝이랑 30cm 크기의 푸쉬팝도 들고 다니더라고요. 인기가 많으니 대형 사이즈도 많이들 사는 것 같아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