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말고 뭐라도 해볼까?

아이들 옷 사러 한 번씩 가는 매장이 있어요. 바로 서양물산에서 운영하는 오프라벨 매장인데요, 다른 오프라벨 매장에 비해 할인폭이 더 크다고 하더라고요. 밍크뮤, 블루독, 알로봇, 리틀그라운드, 래핑차일드 등등 아이들 브랜드 옷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입힐 수 있어 자주는 못하도 한 번씩 가고 있지요.   

 

 

코로나로 아이들 옷을 한 동안 안 사줬던 것 같아요. 집에서 나갈 일도 많이 없어서, 실내복만 몇 벌 사서 입혔던 것 같아요. 그런데, 지난 목요일 세일 문자를 이렇게 받았어요. 저도 잊고 있었는데, 제가 번호 등록을 해놔서 세일 알림을 받을 수 있었더라고요. 

 

 

매장은 2층으로 되어 있고 꽤 넓은 편이에요. 브랜드 이름이 크게 적혀 있어, 어떤 브랜드가 모여 있는지 한눈에 알 수 있지요. 

 

 OFFlabel Factory outlet은 서양네트웍스의 다양한 아동복 브랜드를 65%~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창고형 아울렛 매장입니다. 

 

오프라벨에 대한 설명을 건물 바깥에서도 쉽게 볼 수 있도록 크게 붙어 있었어요. ^^ 들어가는 문 입구에도 있었고요.

 

 

1층엔 블루독베이비, 밍크뮤, 래핑차일드가 진열되어 있어요. 매대에 아이들 신발도 싼 가격에 진열되어 있어서, 부담 없이 사서 신기기 좋은 것 같았어요. 또한, 수영복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이쪽은 생후 1년 안된 아이들이 입을 수 있는 옷이에요. 우주복도 있고, 내복과 외출복도 있지요. 주변 지인들이 출산을 하면 이 곳에 와서 옷을 몇 벌 사준 적도 있어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좋은 재질의 브랜드 옷을 살 수 있으니 말이지요. 

 

옷이 출시된 년수가 조금 되었다는 것 말고 전혀 문제 될 것이 없는 것 같아요.

 

 

 

아이들 밀짚모자를 사주고 싶어,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있었어요. 그래서 모자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모자가 예쁜 것 같아, 함께 갔던 큰 아이 머리에 씌워 봤어요. 정말 작더라고요. 사이즈를 보니, 유아용이더라고요. 사이즈만 맞으면 딸아이에게 사주고 싶었는데 아쉬웠어요. 

 

 

1층 매대에 놓여 있는 옷인데, 할인폭이 더 크더라고요. 저도 여기서 둘째 아이 상의를 5,800원 하나 샀어요.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에요. 1층 2층 브랜드 안내 표시도 보이더라고요. 2층에는 블루독, 알로봇, 래핑차일드, 리틀 그라운드가 있는 것으로 표시되어 있었어요. 저는 보통 오프라벨 매장에 오면 2층에서 주로 옷을 사게 되더라고요. 아무래도 큰 아이들 사이즈 옷은 2층에 있어서 그렇겠지요.

 

큰 아이들 래시가드도 진열이 되어 있었어요. 큰 아이의 워터 레깅스 130 사이즈를 5,000원에 여기서 골랐어요. 계단에서 올라오면 보이는 곳에 아쿠아 슈즈와 수영복이 있어요. 그곳에 있는 물건들도 가격이 저렴하고 좋더라고요.

 

세일 안내가 곳곳에 붙어 있었어요. 빨간색이라 눈에도 확~ 들어오고 말이죠. 다른 때보다 가격대가 전반적으로 싼 것 같기는 한 것 같았어요. 그래서 저도 아이들 옷을 좀 골랐는데, 결제 금액은 그리 높지 않았어요. 

 

 

2층에서 옷을 고르는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저 역시 이곳에서 옷 고르느라 2층 사진은 많이 안 찍어놨더라고요. ^^

 

아이들 옷 몇 벌 사고, 조카 생각에 조카들 상의도 한 장씩 사서 계산했답니다. 

 

 

 

가성비 좋은 아이들 브랜드 옷 매장으로 최고인 것 같아요. 거리도 비교적 가까워 한 번씩 오기에 좋은 것 같아요. 그런데 이 곳의 단점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주차장이에요. 주차장이 협소하고 30분 넘으면 주차비도 내야 해서, 불편한 것 같아요. 

 

저는 이날 세일 기간이라 주차장이 만차여서 길가에 차를 댔어요. 매장 앞쪽에도 주차를 할 수 있는데 평일엔 주차비를 내야 해요. 매장 뒤편으로 있는 도로에 차를 대면 주차비는 없지만, 다른 차들이 지나가며 긁을까 걱정이 되더라고요. 

 

주차 부분만 해결되면 정말 좋을 것 같지만, 싼 가격에 그 불편함을 감수하게 되는 것 같아요. ^^

 

 

 

 

오프라벨 평촌점 : 네이버

리뷰 17

store.naver.com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298 도명빌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