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말고 뭐라도 해볼까?

메가쇼 한다는 소식을 듣고, 사전 접수를 했어요. 그리고 우편으로 초청장 4장을 받았지요. 

 

 

 

 

4장이나 받았네요. 남편과 같이 가고, 두 장은 주변 사람들에게 나눠줘야겠어요. 

 

 

남편보다 좋다~ 메가쇼! 제목부터가 끌리는 것 같아요. ^^

 

 

 

국내 최대 규모의 볼거리와 먹거리가 모이는 자리라고 하더라고요, 일년 동안 총 5차례 진행하는 메가쇼 중 가장 많은 기업이 참여하는 메가쇼가 이 번 킨텍스에서 하는 메가쇼더라고요. 1000개의 기업이 참여하고 1500개의 부스가 설치된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매출 올려주는 대박 아이템이라, 정말 궁금한데요?

 

 

 

1:1 구매 및 수출 상담회가 진행된다고 하니, 저도 이 기회에 상담도 받아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다양한 먹거리도 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되요. 

 

 

 

신원 확인된 사전등록자만 입장이 가능하다고 나오네요. 처음에 신청할 때 잘 모르고 무턱대고 신청했는데, 신청하길 잘한 것 같아요.

 

 

 

제조사도 많이들 참여를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참여제품이 5천여 가지 이상이니, 엄청나군요.

 

 

 

다양한 소비재도 만날 수 있어서, 열심히 살펴보며 다녀야겠어요.

 

 

신제품도 전시하고 있다고 나오네요.

 

 

소싱 가이드도 하고 있네요. 

다양하고 많은 회사들의 제품을 소싱하려는 개인사업자들 입장에서는 사전에 조사하고 알아본 뒤에 가야 효율적일 것 같아요. 코로나로 인해 카페테리아가 운영되지 않는 것은 아쉬운 것 같아요. ㅠ.ㅠ

 

 

 

대략적으로 어디쯤에 어떤 기업들이 참여하는지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구분해두었네요. 사전에 조사와 준비를 통해, 효율적인 관람이 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 같아요. 

 

 

 

메가쇼

남편보다 좋다 메가쇼!

www.megashow.co.kr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