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말고 뭐라도 해볼까?

 

1월 31일까지 진행하던 신규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

신규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을 저도 이용 중이랍니다. 판매수수료는 0% 결제 실비 4%만 내면 되니 이런 꿀혜택이 어디 있을까요? 위메프 같은 경우 이런저런 수수료 합쳐서 20% 정도 수수료를 내는데, 정말 파격적인 조건이 아닐 수 없다고 생각되더라고요.

 

더구나 1주 단위 정산대금을 지급하고 있어요. 최대 2달 정도 소요되는 정산 기간을 2주 이내에 정산을 해주고 있으니 정말 파격적인 조건이라는 생각을 했어요. 

 

월 99,000원의 서버이용료도 면제해주고 있어요. 월 100만원 이상 판매 시 내야 하는 이용료인데, 신규 파트너사들에겐 이것도 면제해주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신청해서 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어요. 

 

2월 1일에 변경된 신규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

 

결제실비는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지만, 판매수수료는 0%에서 3%로 올랐어요. 그리고 2주 단위 정산대금 지급에서 3주 단위로 늘어났어요. 서버 이용료 면제는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네요. 파격적인 조건에 비해 조금은 혜택이 줄어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도 신규 입점한 사람들은 이용해 볼 만한 프로그램이라 생각되네요. 

 

신청대상 및 기간도 생겼어요. 

좀 더 조건이 까다로워진 느낌이 들어요. 진작에 신청하길 잘한 것 같아요. ㅠ.ㅠ

 

 

신청 기간

2021년 2월 1일에서 2021년 4월 30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네요. 이후에 또 혜택이 더 줄어드는 것 아닐지 모르겠어요. 저는 1월 말 무렵에 신청한 것이 승인이 났는데, 미리 해두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