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말고 뭐라도 해볼까?

 

자기 전 20분 정도 10개의 어플에 들어가 출석체크를 합니다.

그리고 아이들 육아일기를 3곳에서 씁니다.

출석체크하는 어플 중 하나가 오늘 소개할 CJONE어플 입니다. 

 

가장 먼저 룰렛 돌리기를 합니다. 당첨이 될 때도 있고 안될 때도 있어요. 

귀찮거나 바쁘면 다른 건 하지 않고 룰렛만 돌리지요.

 

이번에는 2p 당첨이 되었네요. ^^*

 

CJONE계열 카페를 가거나 가게, 식당 갈 때는 체크인을 하는데요,

이것도 재미나요. 도착해서 체크인 후 주문을 해도 되요.

저기 보이는 체크인 버튼을 누르고 24분 내에 주문을 하면 추가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 것 같아요.  

 

이렇게 추가적립을 해줍니다.

5100원하는 커피를 사고 나서 적립된 내역을 확인하니 +25p +5p +3p 총 3번이 되어 있네요.

 

그 외에 "광고 보고 포인트 적립"을 할 때도 있습니다. 1p씩 총 4~5p정도 적립하는 것 같아요.

 

이벤트에 들어가 공연이나 전시를 볼 때도 있답니다.

최근엔 용산 공룡전시회에 가서 할인을 받고 입장권을 샀어요. 

다른 경로로 티켓 사는 것보다 저렴했던 것 같아요.  

 

지금하고 있는 프로모션은 "볼로냐 일러스트 원화전"이네요.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하고 있는데 한 번 가고 싶네요.

 

일반 30% 할인되고, VIP 50% 할인, SVIP와 VVIP는 본인 무료에 동반 1인 30%까지 가능하네요. 

한 번씩 할인 받고 문화생활 즐기기에 좋은 것 같아요.

 

해피포인트랑 자주 쓰는 어플인 것 같아요.

조금만 부지런 떨면 포인트 쌓이는 재미가 있지요. 히히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