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말고 뭐라도 해볼까?

장기화되는 코로나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며 아이들의 면역력에 대한 걱정을 자꾸 하게 돼요. 날씨도 추워지면서 감기나 독감으로부터도 아이들을 보호해야 한다는 생각도 들고 말이죠. 1년에 한 차례 정도 홍삼을 먹이고 있어요. 겨울에 보통 먹이고 있지요.

 

정관장에서 나온 홍이장군만을 먹이다가 요즘은 다른 브랜드 제품도 먹여보곤 합니다. 이 번에 먹인 것은 농협홍삼 한삼인에서 나온 홍칸똘이란 것을 사봤어요. 

 

 

한삼인 발효홍삼홍칸똘이20mg (30포)

COUPANG

www.coupang.com

 

 

 

6년근으로 튼튼한 우리 아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나오네요. 20ml 30포가 한 박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선물용으로 쓸 수 있도록 종이가방도 같이 제공되었어요. 

 

땅을 아니까, 삼을 아니까, 국민이 지켜보니까 란 문구가 인상적이네요. ^^ 아이 홍삼을 선물할 일이 있다면 사서 종이가방에 넣은 후 전달해줘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한삼인 발효홍삼 홍칸똘이

 

 

 

5포씩 총 6개의 박스로 되어 있었어요. 포장이 겹겹이 되어 있어 환경보호에는 그리 좋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차피 파우치로 되어 있는데 5개씩 포장할 필요가 있을까란 생각이 들었어요.

 

 

섭취량 및 섭취방법 : 1일 1회, 1회 1포(20ml)를 섭취하십시오. 

 

아이들이 하루에 한 포씩 먹도록 하고 있어요. 

 

 

홍이장군과 거의 비슷하게 포장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제조 일자도 아주 넉넉한 것 같았어요.

 

효능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나와 있었어요. 아이들이 홍삼을 먹을 때면 평소보다 식사량이 늘어나는데, 이건 기분 탓인지 홍삼 탓인지는 모르겠어요.

 

무엇보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잘 자랄 수 있다면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해요. ^^

 

 

큰 아이와 작은 아이를 위해 2박스를 구매했어요. 열심히 먹고, 올 겨울도 건강하게 잘 보냈으면 좋겠어요.

 

남편도 아이들처럼 홍삼을 먹고 있는데, 남편이 먹는 홍삼도 곧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