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말고 뭐라도 해볼까?

 

 

[리뷰] 뿌리 깊은 초등국어 독해력 2단계

초등 2학년 국어 문제집 1학년 내내 국어는 기탄국어로 해왔어요. 요즘 교재는 워낙 잘 나오기에 꾸준하게 자주 해주는 것에 중점을 두고 해온 것 같아요. 아이가 큰 어려움 없이 잘 풀기에 그저

iamamom.tistory.com

리뷰 이벤트 참여

아이의 새로운 국어 문제집을 구매하여 포스팅을 작성했어요. 이벤트 3가지 중 세 번째 이벤트에 참여를 했지요. 블로그/SNS 이벤트로 참여하는 모든 사람에게 편의점 상품권 2천 원도 주고, 북포인트도 3천 점 준다고 되어 있더라고요. 

 

매달 우수 후기자를 선정해서 모바일 문화상품권 2만 원권과 북포인트 1만 점도 준다기에 한 번 참여해봤어요.

 

교재 포스팅을 작성하는 것이야 자주 해봐서 어렵지 않았어요. 작성하고 필수 태그 몇가지를 넣어야 하더라고요. 교재 사진을 올리는 것이 필수 내용으로 되어 있었어요. 블로그에 글을 올릴 때 사진을 늘 찍기에 크게 어렵지 않았어요.

 

늘 하던대로 리뷰 포스팅을 하고, QR코드로 스캔해서 작성한 게시물의 링크를 보내기만 하면 되더라고요. 

 

귀찮다면 귀찮을 수 있어요. 하지만, 매일 포스팅을 작성하는 입장에서 포스팅 작성하는 것은 그리 귀찮게 여겨지지 않았어요. 그리고 QR코드로 나오는 곳에 게시물 링크만 보내면 되기에 크게 에너지가 드는 일은 아니더라고요. 

 

편의점 상품권 2천 원 + 북포인트 3천 점

 

모든 참여자에게 주는 선물은 리뷰 작성 후 다음 날 바로 받았어요. ^^

 

마더텅 홈페이지에서 쓸 수 있는 북포인트 3천 점과 CU 모바일 상품권을 받았어요. 북포인트는 교재 구입 시 보태서 쓰면 되니 내버려두고, 모바일 상품권을 아이에게 문자로 보내주었어요. 

 

태권도 학원 갔다가 오는 길에 먹고 싶은 거 바꿔 먹으라고 했더니 아이가 정말 좋아했어요. ^^ 아껴서 이틀에 나눠서 사 먹더라고요. 

 

3월 리뷰 우수자 선정

4월 6일인 오늘 3월 우수 후기자로 선정이 되어, 추가로 북포인트와 문화상품권을 받게 되었어요.

 

 

우와~ 하나만 받아도 감사한데, 선물을 두 개나 받은 셈이지요. 저는 이벤트 참여를 두 개나 한 것으로 착각했어요. 그래서 문제집 뒤편을 통해 확인을 했더니, 우수 리뷰 후기자로 선정되면 모바일 상품권과 북포인트 두 가지 모두 받는 것이더라고요. 

 

그리고 해당 이벤트는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고 안내되어 있었어요. 저 역시 마더텅에서 교재를 두 권을 샀지만, 한 차례만 참여를 했던 것 같아요. ^^ 

 

마무리

포스팅도 작성하고, 선물도 받았어요. 아이 문제집을 추가로 두 권 정도는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마더텅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 문제집 하나를 더 구매하고 모바일상품권으로는 읽고 싶은 책을 사려고 해요. 

 

블로거가 아니었다면, 참여하지 않았을 수도 있는 이벤트인데 예기치 못한 우수자 선정으로 기분 좋은 하루가 된 것 같아요.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