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말고 뭐라도 해볼까?

구몬을 시작한지 4개월 정도 되었어요!

둘째 아이가 한글에 대한 관심을 보이며 갑자기 시작했어요. 저와 함께 공부하고 있던, 첫째도 테스트를 봐주셨고 아이도 수학을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아이가 학습한 것을 제가 일일이 체크하고 하는 일도 쉽지 않고, 웅진 북클럽을 이용하는 친언니가 AI랑 함께 공부하는 느낌이라며 만족스럽다고 말하더라고요. 

 

저 역시 웅진북클럽을 체험해보고 새롭게 신청해서 할 수도 있겠지만, 저는 우리 아이가 하고 있는 것에서 추가적으로 할 수 있는지 알아보게 되며 스마트 구몬을 알게 되었어요.

 

AI학습 시스템

이제 부인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아이들은 어느 새 익숙한 세상이 아닐까요? 아날로그 시대를 거쳐온 엄마들이야 아직 낯설게 보일 뿐이지요. 스마트 학습의 장점은 '정밀한 개인맞춤형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되요. 많은 데이트를 통해 아이의 학습 상태를 진단하고 학습진도를 제시한다고 하더라고요. 알고보니 AI교육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하더라고요. 

 

가능한 과목

수학, 국어, 영어, 과학, 한자, 중국어, 일어까지 가능하다고 했어요. 더 높은 수준의 수학도 과목이 따로 있는 것 같았어요. 한자는 한자급수를 병행해 진행 가능하고, 국어는 한국능력사 시험과 병행이 가능하다고 하니 기회가 되어 준비할 수 있다면 같이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주관식으로 푸는 문제들

이미지출처 : 구몬 공심홈페이지

맞아요. 풀이과정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자기 주도형 학습이 좀 더 잘 잡히길 기대하고 있어요. 

 

학습 데이터 도출

이미지출처 : 구몬 공심홈페이지

아이가 정해진 시간에 집중해서 공부를 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긴 하네요. 

 

스스로 공부하는 힘 키우기

이미지출처 : 구몬 공심홈페이지

학습에 재미 & 다양한 학습 컨텐츠

 

공부할수록 늘어나는 학습 보상! 출석, 교재 풀이, 듣기, 녹음 등 스마트 구몬 학습 활동을 통해 다양한 아이콘을 모으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해요. 해냈다는 즐거움과 뿌듯함을 느낄 수 있다니... 동기부여는 될 것 같아요. 

 

그리고 1,000여권의 책과 다양한 학습 영상 컨텐츠도 즐길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매달 지불하는 기계값과 비용들이 발생하지만, 가격 대비해서는 훌륭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마무리

많은 고민을 하다가 결정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아요. ^^ 아이가 학습하는데 좀 더 편리하고 맞춤으로 진행된다니 좋을 것 같아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