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말고 뭐라도 해볼까?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어컨텐츠

아이들이 꾸준하게 좋아하는 컨텐츠인 것 같아요. 지난 12월 계약이 만료될 시점에 리딩게이트 24개월 결제를 하며 리틀팍스를 쉬었어요. 리틀팍스에 비해 리딩게이트는 e-book 느낌이 강한 것 같아요. 공부하는 느낌보다는 재미나게 애니메이션을 보는 느낌의 리틀팍스에 비해서 좀 더 학습적인 느낌이라, 아이가 리틀팍스를 그리워하기도 했어요.

 

최근 들어 리틀팍스 다시 결제해주면 안 되냐는 아이의 물음에 다시 결제하리라 다짐을 하고 결제일을 잠시 미루고 있던 중, 반가운 문자를 받았어요. 여름방학 맞이 20% 할인 이벤트를 한다는 문자였지요. 반가운 마음에 리틀팍스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니, 아래처럼 팝업창이 뜨네요. ^^

 

 

애니메이션 영어 동화

좋은 내용의 동화를 애니메이션으로 볼 수 있는 컨텐츠로 국내에서 꽤 많은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것 같아요. 다른 컨텐츠에 비해 확실히 재미적인 측면에서는 월등한 것 같다는 생각을 해요.

 

잘 활용한다면, 리틀팍스 컨텐츠 하나만으로도 어느 정도 수준까지 충분히 도달할 수 있다고 저도 생각하고 있어요. 

 

이미지 출처 : 리틀팍스 공식 홈페이지

 

홈스쿨링 영어에 최적화 서비스

4,500여 편이나 되는 동화는 압도적인 수치가 아닐까 생각돼요. 매일 새로운 동화를 발표하고 있는 것도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기 좋은 것 같아요. 영어동요도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컨텐츠인데, 아이들이 영어동요를 틀어두고 춤을 추기도 하고 따라 하기도 한답니다. ^^

 

 

이 번에는 퀴즈와 프린터블 북을 잘 활용해봐야겠다 다짐을 해봅니다. ^^ 영상으로 보내는 것을 내 것으로 만드는 과정이 아닐까 싶어요. 쉽지 않겠지만, 열심히 책을 만들어 봐야겠다 싶어요. 열심히 하니, 상장과 배지가 부여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동기부여도 되고 말이죠. 이미 아이가 받은 상장이 있는데, 더 많은 상장을 받도록 신경 써봐야겠어요. ^^

 

 

회비 안내

보통 18만 원 결재해서 보여주는데, 행사 때 결제하면 144,000원으로 결제가 가능해서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좋아요. 한 달에 12,000원인데 다른 영어 사교육에 비해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잘 활용하면 그 이상의 실력을 쌓을 수 있는데 말이죠.

이미지 출처 : 리틀팍스 공식 홈페이지

1개월은 가격 할인이 없지만, 3개월과 6개월도 가격 할인을 하고 있어요. 12개월이 부담되는 사람은 3개월이나 6개월 결제로 먼저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6개월이 115,000원인데, 30,000원 더 내고 6개월을 더 듣는 것이 훨씬 이득이지 않을까 싶어요. ^^

 

결제 및 이용 방법

 

저는 망설이지 않고, 바로 결제를 했어요. 18만 원을 주고라도 결제하려던 상황에 할인 행사라 너무나 반가웠어요. ^^

 

 

 

결제 수단 선택 가능 ( 저는 가상 계좌로 입금했어요)

신용카드나 실시간 계좌이체도 편하지만, 전 가상계좌를 받아 입금했어요. 신용카드를 할까 잠시 생각했지만, 이것 저것 실행시키는 것이 귀찮아서 말이지요. ^^ 

 

결제 내역 및 서비스 기간 확인

 

22년 7월까지 또 열심히 컨텐츠를 이용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주로 아침 식사 시간을 활용하고는 하는데, 아이와 좀 더 깊이 있게 이야기를 들여다봐야겠다 다짐을 해봐요. 아이가 좋아하는 이야기가 많아 아이도 즐겁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리틀팍스에서 가장 높은 단계인 9단계에 도달하는 그날까지, 파이팅!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