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말고 뭐라도 해볼까?

지난 금요일 오프라벨에서 세일 문자를 받고 다녀왔어요. 들었다가 놨다가 반복하며, 정말 필요할 것 같은 옷을 고르려 노력한 것 같아요. 10가지를 샀지만, 결제 금액은 112,800원 밖에 되지 않았어요. 백화점에서 한 벌 산 가격밖에 안 되는 가격이 아닌가 싶어요. 

 

 

평촌 오프라벨 매장 방문기 (오프라벨 팩토리 세일)

아이들 옷 사러 한 번씩 가는 매장이 있어요. 바로 서양물산에서 운영하는 오프라벨 매장인데요, 다른 오프라벨 매장에 비해 할인폭이 더 크다고 하더라고요. 밍크뮤, 블루독, 알로봇, 리틀그라�

iamamom.tistory.com

 

 

교환환불불가 도장이 팍~ 찍혀 있어 아이들 옷 사이즈를 신중하게 골라야 해요. 그래서 그런지, 대체적으로 옷을 큰 사이즈로 사게 되는 것 같아요. 큰 옷은 내년에 입어도 되지만, 작으면 바꿀 수도 없고 난감하니까 말이죠. 싸게 살 수 있는 대신, 교환 환불이 안 되는 것 같아요.

 

 

여름에 입힐 반바지 레깅스가 부족했는데, 알로봇 브랜드 레깅스가 3,000원이라 2개나 샀어요. 배송료 붙는 인터넷에 파는 브랜드 없는 레깅스보다 싼 거 아닐까 싶었어요.

 

 

 

여름에 물놀이하러 갈 때 입히기 좋은 디자인이 아닌가 싶어, 골랐어요. 가격이 참 착하지요. 래핑차이들 옷인데, 제 마음에 쏙~ 들어가자마자 고른 옷인 것 같아요. 화려해서 조금 걱정했지만, 아이가 입은 모습을 보니 잘 골랐다 싶더라고요.

 

 

그냥 볼 때와 또 아이가 입었을 때는 느낌이 다른 것 같아요. 예쁜 포즈를 취해보는 아이. 조금 넉넉한 사이즈로 샀는데, 옷이 작게 나온 것인지 그리 커 보이지 않더라고요.

 

 

매대에 있던 옷이에요. 그래서 가격이 정말 싸더라고요. 29,000원이 판매가인데, 5,800원에 득템 한 것 같아요. 오프라벨 세일할 때 가면 득템하게 되는 옷이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

 

 

이 옷은 제가 고른 옷 중 상대적으로 비싼 옷이라, 조금 망설이다가 샀어요. 자수가 예쁘게 놓여 있어 상대적으로 비싸더라고요. 원래 판매가는 85,000원이고, 제가 산 가격은 25,500원이에요. 70%가량 세일한 것 같아요. 

 

상의가 화려해서 밑에는 레깅스만 입혀도 예쁘더라고요. 밑에 입고 있는 바지도 샀어요. 여름에 입히기 좋은 시원한 재질의 편한 바지인 것 같아요.

 

 

 

허리가 커서 흘러내릴까 봐 걱정했지만 다행히 허리도 맞더라고요. 바지는 59,000원에 거래되던 옷을 11,800원에 샀어요. 여름도 겨울도 레깅스를 주로 입혀서 바지는 잘 안 사줬는데, 오랜만에 사주는 바지인 것 같아요.

 

 

놀러 갈 때 입힐 큰 아이 옷으로 고른 남방이에요. 제가 고른 건 아니고 아이가 직접 골랐지요. 이 옷이 마음에 든다며, 사달라고 하더라고요. 이 옷도 꽤 비싸게 판매되었더라고요. 85,000원에 거래되던 옷을 25,500원에 샀네요.

 

 

 

59,000원하던 바지를 11,800원에 샀어요. 면바지인데 두껍지 않고, 여름에 입기 좋을 것 같아요. 큰 아이는 상의에 비해 하의가 부족해서 바지를 두 개 샀네요.

 

 

 

이 바지 재질도 상당히 시원한 재질이라 시원하게 입기 좋을 것 같아요. 상표가 붙어 있지 않아, 원래 판매가는 확인을 못했네요. ^^

 

 

 

 

수영복 바지가 무릎 위로 올라간 짧은 바지밖에 없어 매장에 간 김에 샀어요. 25,000원 하던 워터레깅스 9부를 5,000원에 득템했네요. 올여름 다리 안태우고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 계산하고 집으로 가려는데, 계속 친정 조카들 생각이 났어요. 그래서 큰 조카 하나, 작은 조카 하나 옷을 골랐어요. 

 

 

올봄에는 거의 옷을 안 샀어요. 코로나로 집에서만 지내는 아이들 위해 실내복만 몇 가지 사고 그냥 보냈던 것 같아요. 계속 집에서만 지낼 수도 없고, 학교도 가고 유치원도 다니고 있어 아이들 옷을 안 살 수 없더라고요.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비교적 저렴한 브랜드 매장이 있다는 것이 새삼 감사한 마음이 들었어요. ^^

 

물려 입히는 옷도 꽤 있지만, 그래도 한 두 벌은 새 옷을 입히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 인연들  (0) 2020.07.12
평일 서울대공원 캠핑장 다녀오기  (0) 2020.07.10
애드센스 광고를 달다!  (2) 2020.07.05
방탄 커피 만들기  (2) 2020.07.03
사교육에 대해 서로 다른 교육관  (1) 2020.06.26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