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말고 뭐라도 해볼까?

키토제닉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필수로 마시는 방탄 커피를 처음으로 사서 마셔봤어요. 집에서 만들어 먹었는데,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방탄커피 맛이 어떨지 궁금했어요.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었는데, 가격이 바싸 엄두를 내지 못하다가 코스트코에 간 김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18,990원

12팩에 18,990원하는 방탄커피가 크게 부담스런 가격은 아닌 것 같았어요. 또 믿고 사게 되는 곳이 코스트코라 성분표를 꼼꼼하게 보지 않고 샀지요. 쿠팡에서 판매하는 가격은 6팩이 13,720이네요. 코스트코가 가격이 확실히 저렴한 편인 것 같더라고요.

 

 

다른 방탄커피를 사본적이 없지만, 그럭저럭 나쁘지 않은 성분인 것 같아 보였어요. 

 

 

방탄커피란?

 

진한 커피와 초지방목 무가염버터, 코코넛 MCT오일의 만남!

당 0% 우유와 설탕이 없어 고소하고 깔끔한 라떼맛 방탄커피입니다.

 

상자를 열었더니 이런 문구가 적혀 있었어요. ^^

 

 

12개가 18,990원이니 한 병에 1,582 원하네요. 편의점에도 한 번씩 방탄커피가 보이는데 가격이 사악해서 안 사 먹게 되더라고요. 이 정도 가격이면, 고지저탄하는 사람들이 쌓아두고 먹기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케이스도 멋스러운 것 같아요. 종이 재질로 된 케이스더라고요. 둥근기둥 모양으로 된 커피인데, 가지고 다니기도 간편해서 좋은 것 같아요. 

 

 

집에서 만들어 먹는다면, 따뜻하게 해서 먹어야 하지만 이건 잘 흔들어서 마시면 돼서 좋은 것 같아요. 얼음을 넣어 아이스로 만들어 먹어도 좋고요. 따뜻하게 마시고 싶다면 컵에 부어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마셔도 되고 말이죠. 저는 따뜻한 커피보다는 시원한 커피를 좋아하는 편이라 냉장고에 넣어놨다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방탄 커피 만드는 것 관련해서 예전에 포스팅해 둔 글

 

 

방탄 커피 만들기

2017년 둘째를 출산 후, 키토제닉 다이어트란 것을 하면서 처음으로 방탄 커피를 알게 되었어요. 키토제닉 다이어트는 몸의 에너지원을 당이 아닌 지방으로 바꿔 몸에 쌓여 있는 체지방을 분해시

iamamom.tistory.com

 

 

 

열심히 흔들어서 컵에 따라봤어요. 카페에서 파는 아주 아름다운 라떼 빛깔을 띄고 있어요. 

 

 

 

맛도 구수하니 정말 맛있어요. 제가 집에서 만들어 마시던 방탄커피보다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코스트코에 가면 자주 사 먹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고지저탄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 아니어도 한 번씩 마시기에도 구수해서 좋은 것 같아요. 하루에 한 잔씩 이 방탄커피를 마시고 있는데, 확실히 이 커피를 먹고나면 배가 덜 고픈 느낌이 들어요. 고지방이라서 그런 것 같아요. 

 

저의 아침 식사는 이 방탄커피 한 잔과 구운 계란입니다. 든든한 아침을 먹고 나면 오후 1시가 될 때까지 배가 고프지 않아요. 식단 조절해서 살 좀 빼야겠습니다. ㅠ.ㅠ

 

 

 

 

 

키토제니 방탄커피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